흑석동입주청소 율현동 구산동 동선동 홍익동 이사 베란다곰팡이청소 업체

흑석동입주청소 율현동 구산동 동선동 홍익동 이사 베란다곰팡이청소 업체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는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습니다.
하지만 외주사를 운영하게 되면 현장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흑석동입주청소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넓은 공원을 끼고 있어 일상의 쾌적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흑석동입주청소로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 되면 좋은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몸에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가스레인지와 후드 곳곳에 먼지와 때가 잔뜩 껴있었습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 올리모델링까진 아니지만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된 상태였습니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창틀에 묶은때 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흑석동입주청소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흑석동입주청소로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화장실은 변기커버가 부서져있고 실리콘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