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이사청소 광주시 태전동 입주 아파트유리 업체

경기이사청소 광주시 태전동 입주 아파트유리 업체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

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화장실은 변기커버가 부서져있고 실리콘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습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시공일 당일   직접 현장에 나가 한땀한땀 정성을 다해 꼼꼼히 시공하고 있습니다!!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경기이사청소에 께 청소 하고 있습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사실 대부분의 업체가 이사청소에서 걸레받이까지는 열어보지 않아요.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점점 늘려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청소 후 뿌연 오염으로 막힌 뷰가 보이면 집안이 전체적으로 환해지고 넓어보이네요.
원래 타일자체가 얼룩한 무늬라 전체가 오염이 된것은 아닙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경기이사청소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 더욱더 정성스럽게 고객님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깨끗하게 작업 하겠습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깨끗하게 끝내 놓은거 같긴 한데 주변에 아파트 공사 현장이 있어서인지 외부 창틀에 흙먼지가 많이 날아 들어와 있는 모습입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손이 닿지 않는 곳 틈새 공사 먼지 작업하는 영상입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행복은 조금씩 조금씩 찾아오거든요 행복은 어디서 뚝 떨어져 내게오는게 아니거든요
참고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경기이사청소로써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거주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부분 청소, 인테리어 후 청소 등 청소가 필요한 곳이라면 최대한 고객님과 일정과 작업에 대해 조율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저희가 방문하여 견적 후 작업 착수 하였습니다. 바로 비교 가능하게 사진을 먼저 얹어 보자면,


 화이트 컬러도 있어서 고민 많았는데 어두운 컬러로 선택하길 잘 한 것 같아요
분리가능한 공간은 분리후 작업에 들어가고요  먼지 쌓인거 보이시죠!! ​​


경기이사청소는 벽지나 천장,바닥,새가구 등 표면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눈과 목이 따갑습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