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입주청소 분당 정자동 이사 평당가격 업체

성남입주청소 분당 정자동 이사 평당가격 업체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성남입주청소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높은 결과고 더욱더 기분좋게 작업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현관 열어볼게요.
욕실은 버블 세척을 통해 거울, 샤워부스, 수전, 변기 등등 말끔하게 청소가 진행됩니다.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같은 청소라도 업체마다 서비스 범위와 전문 분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성남입주청소시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먼저 곰팡이 방지하는 법 입니다 곰팡이는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는 사실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성남입주청소로써 단지 이름도 푸르른 느낌인데요, 도시 형성 자체가
빌트인 오븐도 빼놓치 않고 풀청소를 진행합니다


​분진과 먼지가 엄청나게 많아서 물청소와 약품청소를 진행하였음에도 시간이 꽤나 걸리는 현장이었습니다.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전문인이 되기 위해서 세정제에 대해 공부하고 실험하고 접목시켜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성남입주청소를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깨끗하게 마음에 들게 청소 해드립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