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월곡동입주청소 을지로 동자동 도선동 강서구 이사 모텔청소업체

상월곡동입주청소 을지로 동자동 도선동 강서구 이사 모텔청소업체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음식물 찌꺼기부터 기름 때, 물 때 냄새도 살짝 나고요...
바닥엔 먼지들과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상월곡동입주청소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타일 사이 줄눈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었는데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분리가능한 공간은 분리후 작업에 들어가고요  먼지 쌓인거 보이시죠!! ​​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부분 인테리어를 한 현장이었지만 안 한 부분들도 많아 오래된 묵은때와 공사 분진이 함께 있던 현장이었습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상월곡동입주청소로써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한번 하고 나니 두번은 좀 더 쉬울거라 믿으며 두번째 입주장도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창틀에 묶은때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상월곡동입주청소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상월곡동입주청소는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바닥청소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