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동입주청소 묵정동 대흥동 신촌동 양천구 이사 왁싱청소 업체

위례동입주청소 묵정동 대흥동 신촌동 양천구 이사 왁싱청소 업체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위례동입주청소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9시에 만나기로한 고객께 연락하고 세대로 올라갔는데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꼼꼼하게 닦아 제거해드리며 변기 안쪽 및 커버 앞뒤도 전용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하여 오염 자국을 제거해드립니다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신축건물이고 공실이다보니  쌓인 분진과 먼지들이  오갈데없이 쌓여있었는데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위례동입주청소로써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이러한 부분도 직접하면 너무 너무 힘든 작업인데요~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위례동입주청소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싱크대상판은 밝은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신축처럼 깨끗하지가 않잖아요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미세먼지를 철저히 제거​하여 입주하시는 분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최대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위례동입주청소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