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동입주청소 명륜동 인현동 증산동 이화동 이사 정기청소업체

천왕동입주청소 명륜동 인현동 증산동 이화동 이사 정기청소업체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천왕동입주청소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청소후 줄눈 부분이 오염되었는데 깨끗이 청소 되었지만 앞으로 관리가 쉽지 않아서 줄눈 작업을 요청 하셔서 하였습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전문적인 청소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 천왕동입주청소로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천왕동입주청소로써  일일히 손으로 닦아보시고 꼼꼼히 확인하시더니 너무깨끗하게 청소해주셨다고 만족해하시는거 보고 퇴근합니다.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세탁실에 바닥은 전용약품으로 거품세척합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천왕동입주청소 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