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동입주청소 연건동 예장동 용산동 금호동 이사 곰팡이청소업체

동화동입주청소 연건동 예장동 용산동 금호동 이사 곰팡이청소업체
  
수납장에 먼지도 제거합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줄눈색상은 밝은 색상으로 시공을 해드렸어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동화동입주청소로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동화동입주청소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싱크대부터 주방 후드까지  사진만 봐도 더러워 보이죠?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천장 벽면 먼지제거 및 이물질제거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가스레인지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만큼 쉽게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동화동입주청소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사실 신축도 먼지도 쌓이고 청소는 해야 하지만...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어느정도 준공 완료된 상태라 작업시간은 단축되었네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동화동입주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