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청소전문업체 라텍스 자국 식당 노래방 사무실 건물 외벽 유품정리 주방 역류 비둘기똥 새똥

화재청소전문업체 라텍스 자국 식당 노래방 사무실 건물 외벽 유품정리 주방 역류 비둘기똥 새똥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청소 전 사진을 가볍게(?)보시고 흔히들 입주 특별히 할게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정말 큰 오산​입니다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화재청소전문업체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소 후 뿌연 오염으로 막힌 뷰가 보이면 집안이 전체적으로 환해지고 넓어보이네요.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화재청소전문업체의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샷시 문틀 유리창 먼지제거
유명세 아닌 유명세를 얻으며 더욱더 고객님과 밀접한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현관 열어볼게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화재청소전문업체로써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의기가 맹렬해요.
 ​보이지 않는 부분이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이라고 청소에 소홀하다 보면 처음에 당장은 깨끗하게 보일 수 있으나 
​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친환경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곰팡이 제거를 해드렸습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싱크대 하부장을 생각해보면 각각 모든 음식이 조리되고 보관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화재청소전문업체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예약당시에는 이사청소였는데 막상 도착하니 짐이 가득입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