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현동입주청소 안국동 서교동 일원동 마천동 이사 부분청소 업체

인현동입주청소 안국동 서교동 일원동 마천동 이사 부분청소 업체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인현동입주청소의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인현동입주청소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저희가 방문하여 견적 후 작업 착수 하였습니다. 바로 비교 가능하게 사진을 먼저 얹어 보자면,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이러한 부분도 직접하면 너무 너무 힘든 작업인데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인현동입주청소로써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전문적인 청소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인현동입주청소시 창틀과, 베란다가 많이 더러운모습입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