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납동입주청소 충무로 은천동 내곡동 이사 강남구 업체 화재청소비용

풍납동입주청소 충무로 은천동 내곡동 이사 강남구 업체 화재청소비용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사실 나날이 개인과 공간의 위생과 청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위해 빠짐없이 꼼꼼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풍납동입주청소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현관 열어볼게요.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풍납동입주청소로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풍납동입주청소의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의기가 맹렬해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전용약품을 묻힌 수세미로 한참을 문지르고 칫솔질을 하여 틈새에 낀 이물질 까지 빼낸 뒤  청소기로 흡입해야 합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시공에서 이사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입주하시길 바랍니다.


풍납동입주청소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