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실창고청소 공장에폭시 조형물청소

지하실창고청소 공장에폭시 조형물청소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지하실창고청소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나오지않을때까지 닦고 또닦고.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지하실창고청소는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지하실창고청소의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바닥청소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게 되면 좋은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몸에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지하실창고청소로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지하실창고청소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이런 부분을 보면 생활습관이 어느정도 유추가 되는데 음식물의 경우 벌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입주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어떤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기셔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