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입주청소 문래동 만리동 시흥동 반포동 이사 콘크리트폐기물처리 업체

양재동입주청소 문래동 만리동 시흥동 반포동 이사 콘크리트폐기물처리 업체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시공에서 이사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입주하시길 바랍니다.
양재동입주청소는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아무래도 다른 사람이 살던 곳에 들어와서 살게 되니까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양재동입주청소의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창틀에 묶은때 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양재동입주청소로써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이런 부분을 보면 생활습관이 어느정도 유추가 되는데 음식물의 경우 벌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분리가능한 공간은 분리후 작업에 들어가고요  먼지 쌓인거 보이시죠!! ​​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이러한 부분도 직접하면 너무 너무 힘든 작업인데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양재동입주청소의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믿고 보실 수 있도록, 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제가 직접 사진 찍고 글도 쓰고 있습니다.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