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동입주청소 옥인동 가회동 도봉동 신수동 이사 김치냉장고청소 업체

석촌동입주청소 옥인동 가회동 도봉동 신수동 이사 김치냉장고청소 업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석촌동입주청소는 같은 청소라도 업체마다 서비스 범위와 전문 분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에선 방과 거실 주방 모든 곳에서 쫘악 펼쳐져 눈호강 시켜 주네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석촌동입주청소의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샷시 문틀 유리창 먼지제거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석촌동입주청소로써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거실 입구입니다.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아무리 예쁜 공간이라도 미세먼지 가 가득하면 빛이 안 나잖아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석촌동입주청소는 주방의 서랍장은 다 탈거를 진행하고 , 후드필터,가스렌지부품,가스렌지등을 다 분리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습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