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동입주청소 신설동 충무로 용산구 주성동 이사 화재후청소 업체

여의도동입주청소 신설동 충무로 용산구 주성동 이사 화재후청소 업체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진행하면서 있었던 일과 청소에 대한 부분을 여러분들께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믿고 보실 수 있도록, 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제가 직접 사진 찍고 글도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여의도동입주청소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

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사무실, 공장 등등 어느 곳이든 항상 지어진 직후라면 준공청소는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여의도동입주청소로써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이 살던 곳에 들어와서 살게 되니까 
'먼지'라고 썼거든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여의도동입주청소는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음식물 찌꺼기부터 기름 때, 물 때 냄새도 살짝 나고요...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마음이 급해지지만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여의도동입주청소로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