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동입주청소 장교동 신계동 온수동 서대문구 이사 화재폐기물 업체

오금동입주청소 장교동 신계동 온수동 서대문구 이사 화재폐기물 업체
 
원룸 1.5룸 투룸 등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오금동입주청소는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을 가장 많이 받는 공간이 아무래도 주방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단지 이름도 푸르른 느낌인데요, 도시 형성 자체가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오금동입주청소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고객님께서는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의뢰해주셨는데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전문적인 청소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스레인지와 후드 곳곳에 먼지와 때가 잔뜩 껴있었습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금동입주청소의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줄눈색상은 밝은 색상으로 시공을 해드렸어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바닥엔 먼지들과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드디어 기다리셨던 사전점검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주방에서 오염이 가장 심한 곳 중 하나인 가스레인지 혹은 인덕션 위의 후드(팬)부분 필터 역시 분리하여 기름때나 연기오염으로 찌들어버린 때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오금동입주청소로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