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동입주청소 무학동 소격동 염리동 노원구 이사 불난집청소 업체

갈현동입주청소 무학동 소격동 염리동 노원구 이사 불난집청소 업체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갈현동입주청소는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싱크대부터 주방 후드까지  사진만 봐도 더러워 보이죠?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타일 사이 줄눈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었는데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갈현동입주청소의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는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습니다.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한번 하고 나니 두번은 좀 더 쉬울거라 믿으며 두번째 입주장도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갈현동입주청소로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입주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어떤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기셔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갈현동입주청소의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