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동입주청소 신도림 대조동 초동 중구 이사 방치우기 업체

혜화동입주청소 신도림 대조동 초동 중구 이사 방치우기 업체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내부에선 방과 거실 주방 모든 곳에서 쫘악 펼쳐져 눈호강 시켜 주네요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후드필터와 박스 기름때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리며 오래된 찌든때도 깨끗이 청소해드려요.
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위해 빠짐없이 꼼꼼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혜화동입주청소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화장실에 오염이 다소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아직 공사가 덜 끝난 상태여서 조심히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어느정도 준공 완료된 상태라 작업시간은 단축되었네요~
혜화동입주청소로써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수납장에 먼지도 제거합니다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사를 미리 하셨더라고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사실 나날이 개인과 공간의 위생과 청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부분도 직접하면 너무 너무 힘든 작업인데요~


혜화동입주청소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전용약품을 묻힌 수세미로 한참을 문지르고 칫솔질을 하여 틈새에 낀 이물질 까지 빼낸 뒤  청소기로 흡입해야 합니다.
바닥청소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생활습관이 어느정도 유추가 되는데 음식물의 경우 벌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바닥부터 벽면까지~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외주사를 운영하게 되면 현장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하여 견적 후 작업 착수 하였습니다. 바로 비교 가능하게 사진을 먼저 얹어 보자면,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혜화동입주청소의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