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입주청소 업체 주자동 통인동 행당동 서초구 이사 청소담당

영등포입주청소 업체 주자동 통인동 행당동 서초구 이사 청소담당 
 
부분 인테리어를 한 현장이었지만 안 한 부분들도 많아 오래된 묵은때와 공사 분진이 함께 있던 현장이었습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청소후 줄눈 부분이 오염되었는데 깨끗이 청소 되었지만 앞으로 관리가 쉽지 않아서 줄눈 작업을 요청 하셔서 하였습니다.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영등포입주청소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창틀과, 베란다가 많이 더러운모습입니다! 
아파트주민 이외의 차에는 주차비가 따로 받더군요. 입주민이 미리 주차귄을 발해주시셔야됩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영등포입주청소시일일히 손으로 닦아보시고 꼼꼼히 확인하시더니 너무깨끗하게 청소해주셨다고 만족해하시는거 보고 퇴근합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집 들어갈 때 딱 필요한 것만 하자! 하고 마음먹고 들어갔는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지라.....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하기 위해 의뢰하셨습니다 복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도 따로 있어  테라스도 깨끗하게 물 진행해드렸습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영등포입주청소는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꼼꼼하게 닦아 제거해드리며 변기 안쪽 및 커버 앞뒤도 전용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하여 오염 자국을 제거해드립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첫 입주인 고객 과 인사 나누고 하자부분 먼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길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그렇게 되면 좋은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몸에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영등포입주청소로써 화장실은 변기커버가 부서져있고 실리콘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