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입주청소 1.2.3.4가동 수표동 궁정동 공항동 보광동 이사 화재폐기물처리 업체

종로입주청소 1.2.3.4가동 수표동 궁정동 공항동 보광동 이사 화재폐기물처리 업체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조금만 지나면 분진가루나 먼지들이 새어나와 겉으로 보이고  다시 쌓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사후에도 깨끗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청소합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종로입주청소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주방의 서랍장은 다 탈거를 진행하고 , 후드필터,가스렌지부품,가스렌지등을 다 분리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습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화장실 청소 후 바닦 마무리 되었습니다.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가스레인지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만큼 쉽게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종로입주청소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사실 신축도 먼지도 쌓이고 청소는 해야 하지만...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종로입주청소의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많은 분들께서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년을 거주중이신데 청소가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종로입주청소로서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