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봉동입주청소 당주동 영천동 삼양동 답십리동 이사 퇴실청소 업체

응봉동입주청소 당주동 영천동 삼양동 답십리동 이사 퇴실청소 업체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한번 하고 나니 두번은 좀 더 쉬울거라 믿으며 두번째 입주장도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응봉동입주청소는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응봉동입주청소의 첫 입주인 고객 과 인사 나누고 하자부분 먼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길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 올리모델링까진 아니지만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된 상태였습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현관 열어볼게요.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는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습니다.
로써 응봉동입주청소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단지 이름도 푸르른 느낌인데요, 도시 형성 자체가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응봉동입주청소는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