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동입주청소 광희동 쌍림동 신교동 관악구 이사 1인가구청소 업체

하계동입주청소 광희동 쌍림동 신교동 관악구  이사 1인가구청소 업체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집 들어갈 때 딱 필요한 것만 하자! 하고 마음먹고 들어갔는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지라.....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하계동입주청소는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숨은 공간의 분진까지 완벽하게 제거를 위해서는 탈거는 필수입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하계동입주청소의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미세먼지를 철저히 제거​하여 입주하시는 분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최대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
하계동입주청소로써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고객 여러분의 칭찬을 가장 많이 받는 공간이 아무래도 주방인 것 같습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년을 거주중이신데 청소가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하계동입주청소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입주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어떤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기셔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