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입주청소 불광동 중림동 정릉동 중랑구 이사 야간청소업체

역삼동입주청소 불광동 중림동 정릉동 중랑구 이사 야간청소업체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역삼동입주청소는 마음이 급해지지만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청소 예약 하루 전날 담당 팀장님이 연락와서 대략 몇시부터 시작할 거고, 자기가 보고 청소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려주면 그 시간에 맞춰 와서 확인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역삼동입주청소의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역삼동입주청소로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천장 벽면 먼지제거 및 이물질제거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역삼동입주청소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