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면동입주청소 가양동 원효로 도화동 갈월동 이사 냉장고정리 업체

우면동입주청소 가양동 원효로 도화동 갈월동 이사 냉장고정리 업체
 
 ​보이지 않는 부분이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이라고 청소에 소홀하다 보면 처음에 당장은 깨끗하게 보일 수 있으나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많은 분들께서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년을 거주중이신데 청소가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우면동입주청소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주방에서 오염이 가장 심한 곳 중 하나인 가스레인지 혹은 인덕션 위의 후드(팬)부분 필터 역시 분리하여 기름때나 연기오염으로 찌들어버린 때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우면동입주청소로써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우면동입주청소의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우면동입주청소시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청소후 줄눈 부분이 오염되었는데 깨끗이 청소 되었지만 앞으로 관리가 쉽지 않아서 줄눈 작업을 요청 하셔서 하였습니다.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