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주청소 청림동 자곡동 성내동 창전동 이사 건물관리서비스 업체

을지로입주청소 청림동 자곡동 성내동 창전동 이사 건물관리서비스 업체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후드필터와 박스 기름때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리며 오래된 찌든때도 깨끗이 청소해드려요.
을지로입주청소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

셨네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을지로입주청소의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먼저 곰팡이 방지하는 법 입니다 곰팡이는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는 사실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을지로입주청소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유명세 아닌 유명세를 얻으며 더욱더 고객님과 밀접한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는
 일일히 손으로 닦아보시고 꼼꼼히 확인하시더니 너무깨끗하게 청소해주셨다고 만족해하시는거 보고 퇴근합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바닥엔 먼지들과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을지로입주청소의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부분 인테리어를 한 현장이었지만 안 한 부분들도 많아 오래된 묵은때와 공사 분진이 함께 있던 현장이었습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