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입주청소 숭인동 필동 동교동 냉천동 이사 화단철거 업체

삼성동입주청소 숭인동 필동 동교동 냉천동 이사 화단철거 업체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원룸 1.5룸 투룸 등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주방에서 오염이 가장 심한 곳 중 하나인 가스레인지 혹은 인덕션 위의 후드(팬)부분 필터 역시 분리하여 기름때나 연기오염으로 찌들어버린 때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삼성동입주청소의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음식물 찌꺼기부터 기름 때, 물 때 냄새도 살짝 나고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화장실은 변기커버가 부서져있고 실리콘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동입주청소로써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약당시에는 이사청소였는데 막상 도착하니 짐이 가득입니다.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바닥청소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삼성동입주청소로써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넓은 공원을 끼고 있어 일상의 쾌적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동입주청소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