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입주청소 동숭동 상수동 청암동 번동 이사 생활폐기물처리 업체

염창동입주청소 동숭동 상수동 청암동 번동 이사 생활폐기물처리 업체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유명세 아닌 유명세를 얻으며 더욱더 고객님과 밀접한 신뢰도를 형성

 

 

 


대형 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경험이 많습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창틀에 묶은때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염창동입주청소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그렇게 되면 좋은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몸에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이런 원리로 거실에 베란다가 분리되어 있는 경우, 공간이 추가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염창동입주청소의 드디어 기다리셨던 사전점검일이 왔습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축건물이고 공실이다보니  쌓인 분진과 먼지들이  오갈데없이 쌓여있었는데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염창동입주청소로써 아파트, 오피스텔, 사무실, 공장 등등 어느 곳이든 항상 지어진 직후라면 준공청소는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역시나 전용 제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제거 후 전체적으로 거품  진행했습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가스레인지와 후드 곳곳에 먼지와 때가 잔뜩 껴있었습니다.
염창동입주청소의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