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폐기물처리 집청소대행 고인청소

강남구폐기물처리 집청소대행 고인청소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거실 입구입니다.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의기가 맹렬해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강남구폐기물처리시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강남구폐기물처리로써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강남구폐기물처리의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강남구폐기물처리로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