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청소업체 쓰레기집청소 유품정리비용

특수청소업체 쓰레기집청소 유품정리비용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특수청소업체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특수청소업체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특수청소업체시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특수청소업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의기가 맹렬해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