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유품정리 고독사장례식 화재청소

성북구유품정리 고독사장례식 화재청소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성북구유품정리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성북구유품정리로써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성북구유품정리를 통해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의기가 맹렬해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성북구유품정리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