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유품정리 건축폐기물 냉장고청소방법

김포유품정리 건축폐기물 냉장고청소방법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김포유품정리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김포유품정리는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김포유품정리로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통하여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김포유품정리를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