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입주청소 송학동 부송동 이사 준비 가구처리 업체

익산입주청소 송학동 부송동 이사 준비 가구처리 업체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익산입주청소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익산입주청소로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먼지'라고 썼거든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익산입주청소를 통하여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익산입주청소로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