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복구업체 청소단가 수해복구

화재복구업체 청소단가 수해복구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져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화재복구업체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화재복구업체로써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화재복구업체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화재복구업체시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경험이 많습니다.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