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정기청소 홍대 상수동

마포 정기청소 홍대 상수동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마포 정기청소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
마포 정기청소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포 정기청소의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마포 정기청소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