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입주청소업체 대덕구 중리동 아파트 이사

대전입주청소업체 대덕구 중리동 아파트 이사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대전입주청소로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대전입주청소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전입주청소의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의기가 맹렬해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대전입주청소를 통해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