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입주청소 부발읍 이사 가정집 대행 업체

이천시입주청소 부발읍 이사 가정집 대행 업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이천시입주청소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천시입주청소로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이천시입주청소로써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이천시입주청소는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