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화재 그을음 청소 중국집 고깃집 고기집 기름때 후드 청소 아파트 화재 폐기물 처리

원룸 화재 그을음 청소 중국집 고깃집 고기집 기름때 후드 청소 아파트 화재 폐기물 처리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룸 화재 그을음 청소시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중국집 고깃집 고기집 기름때 후드 청소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아파트 화재 폐기물 처리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아파트 화재 폐기물 처리를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