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입주청소 가좌동 이사 더러운집 전문업체

 인천서구입주청소 가좌동 이사 더러운집 전문업체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인천서구입주청소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인천서구입주청소라고 자부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거실 입구입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인천서구입주청소로써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인천서구입주청소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