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입주청소업체 사하구 신평동 이사전 대리석코팅제

부산입주청소업체 사하구 신평동 이사전 대리석코팅제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부산입주청소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

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부산입주청소의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부산입주청소의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부산입주청소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