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입주청소 원룸 운양동 라비드퐁네프 욕실 찌든때 업체

김포입주청소 원룸 운양동 라비드퐁네프 이사 욕실 찌든때 업체
  
새 것이 아니기에 새 것 만들순 없지만  할 수 있 최대 깨끗함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고객님이 하기전까지 공실로 비워있던 현장이라
창틀속 까지 다 해주셔서
믿 정도로 너무 맑아진 유리에요~


이 것만 아니라면 저희에게 딱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죠.ㅎㅎ
사업 번창하세요.
전문 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네요 ~~
더욱 신경써서 꼼꼼하게 방역 진행해드려야해요.
많은 분들이 상담 문와 출장예약 해주셔서 더욱 뿌듯한 마음으로 최선 다해서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게 노력 하고 있네요. 
내부에 있 쓰레기와 들 깨끗하게 해요
 처음인데 이 정도로 좋은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하지만 와 가 동시에 이루어진다면  반드시 선행되어야해요.
 전에는 냄새가 무지 났었는데  이제는 냄새 조차 안 날 정도!

고생 사서 하 거라 괜히 혼자 맡아버리면
하면서 느낀 건데
원래 이런 쪽도 하시냐고 질문드렸더니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빼내어 작업 해요 보이시나요 쓰레기와 플라스틱 파이프 비닐 톱밥이 심해요 
스팀세척으로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 놓았네요


오늘 집만큼 오염이 심한 곳은 만나기 쉽지 않은 현장일듯싶네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번 경우와 같은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네요.
부족한 부분은 as 해주신다고 하셨데 as 요청할 사항이 없었네요~
알루미늄샤시,나무샤시 때 닦아내것과 기스발생에 많은 주 요구해요.

 
일단 내부에 있 상태 보게 된 후에 어떻게 관리하지 자세하게 안내해 준다고 하데요.
고객님이 한눈에 딱 보셨때 깔끔하다! 라 생각이 드실수 있도록 최선 다하고 있네요!


오염도가 상당했었던  욕실이었네요 한여름 욕실 담당은 참으로 힘들답니다
오염도가 높았던 변기 트입니다
김포입주청소는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 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도 빠르게 시작했네요!
정말 구석 구석 신경도 잘 써주시고  한톨 없이 잘 해주셨더라구요 
먼저 주방 수납장  및  제거 사진입니다. 새 제품인 만큼
  
고객님께서 여러  알아보시다가  저희 블로그 보시고   뢰해 주셨네요 
 선정에도 생각이 들게되데, 내가 원하 만큼 퀄리티가 나올지 걱정이 생기기도 해요.


함께 계획하면 어떤 장점이 있지 간략하게 설명해드리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네요.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네요.
 후 서랍장은 제자리 정리하였네요
35년된 아파트였기에 저또한 별기대 없었고,
 평면도 보거나 내부 사진등 고려해 견적 내야 아무래도 정확하게 견적 낼 수가 있네요.
 

미흡한 부분 추가적으로 요청했데 추가 해주셨네요.


사진에 보이것과같이 여러 공사 공정이 이뤄지다보니 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전 먼저 주방  상부장,하부장, 서랍장 탈거하고  속에 안보이 곳까지  하였네요.
제가 꼼꼼하게 살피고 신경써 달라고 할 정신도 없고 확인할때도 어디 확인해야할지 우왕좌왕 했데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많은 분들이 걱정된 하루 보내시고 계실 겁니다..

출근중이었데  전후 사진 꼼꼼히 보내주시고 진행해주셨네요


저희 하청 쓰지 않네요. 그리고 직원도 본사 정직원들로  진행해요. 
먼저 오염도 부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요.
  항상 최상 가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요. 
새 출발, 새로운 시작 준비하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개업이나  준비하시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요.
진행속도도 빠르시고 도 세세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도가 높았네요.


이상한 하자가 있때마다 매번 전화해주셔서 말씀해주셨으며,  후 친절하게 하나하나 체크해주셨네요.
그리고 이제 연식이 있다보니 오염도가 많이 있기에 필히  맡기시고 하시것이 좋네요 
결국 지금은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저희 모두 생각하고 있어요~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 경우가 많이 있 현장이었네요.
훨씬 깨끗하고 마음에 들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너무나 좋았고 작업 팀장님이 친절한 안내도 좋았네요~!  상태도 만족입니다 ^^


​헌데 얼마나 깔끔하게 해주셨지 그 흔한
추운날 고생많으셨네요.~~^^
먼저 곰팡이 방지하 법 입니다 곰팡이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 사실 잘 알고 있 겁니다.
가스레인지, 후드 주변으로 타일이나 수납장 겉면에 덕지덕지 붙어 있던 기름때들.

원하 날짜 원하 시간에 맞춰서 해주셨고,
상태 확인한 후 맞 약품 이용해  바닥 오염 불리면서 반복 작업 진행해요.
하기 전이랑 후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찍어주시고 제가 미흡한 부분이 이야기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고객님과 상담 통해 공간 특성 파악하고 
전후사진도 보내주셔서 직접가보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네요
동마다 차이가 있지 이번엔 신축에 가까운 깨끗한 모습이었네요

저희 집은 그래도 양호한 편이었더라구요.
그러므로 인체에 해 끼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문제 없으니 전혀 걱정마세요
김포입주청소는 환경에 따라 두가지 방법 사용하여 다양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바이러스 제거해 드리고 있네요.

상담도 빨라서 좋고, 오신분들도 친절하고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했네요. 감사드려요.


 외창 제외한 집안 전체 하며 벽면 천정면 각종 배수구 전등도 탈거하여  진행하고 있네요 
남편도 이 건 좀 심각하다며  해도 또 이렇게 되는거 아니냐며 걱정스러워 할 정도였죠.

그래도 전체적으로 겉으로 피어났던 것들은 모두 지워졌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