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입주청소 동안구 평촌동 이사 업소주방후드청소 업체

안양입주청소 동안구 평촌동 이사 업소주방후드청소 업체


​유입이 되고 실내 공간 찾아 하수구나 베란다 등 실내공간 찾아 건물안으로 들어오게 되데요.
고객님 만족도 최상으로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집이나 사무실, 상업시설에서 깨끗한 환경 유지하 것은 매우 중요해요.


주방이랑 욕실이 특히 더러웠데 깨끗해졌네요 리뷰이벤트 덕분에 더 저렴하게 진행했네요
  

 


상태 확인한 후 맞 약품 이용해  바닥 오염 불리면서 반복 작업 진행해요.
최선 다해주시는 모습에 있던 신뢰감에 더 +
출근중이었데  전후 사진 꼼꼼히 보내주시고 진행해주셨네요
하루 전날 뢰드린 작업임에도 빠르게 진행해 주셔서 가 수월했네요.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손수 탈거하여 손이 닿지 않 곳까지 구석구석 세밀하게 작업 이어갑니다.


들어서 곳으로 아직 한창 준비 중 이지만 조명과 벽 마감제가 한껏 멋스러움 표현해 주고 있 곳입니다.

 


안양입주청소는 화장실 또한 말끔하게  되어있걸 보고 나니 심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신축아파트라면, 게다가 인테리어 공사까지 이루어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전문적인  필요하답니다.

​기존 에 두,세배  해야해요.

이나 곳곳에 있 오염된 공간들은 상당히 많았던 모습이었기 때문에 틈새 사이마다 가지고 있 곰팡이까지 제거해 주셨네요.
 하고나니 완전깨끗!

뿌연 미세가 많이 발생하 요즘에 마스크 착용함에 따라 미세 흡입
후회없으실거예요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약품이나 소모품들 혹은 장비들이 얼어버리 경우가 많아 여러모로 참 힘들답니다.

 


창틀 빌트인 수납장 화장실 등등 모두 잘해주셨네요!!:)

창틀에도 에어컨 공사로 인하여 이 많아서 건식  후 스팀 사용하여 한번더 하였네요
​여파와 쌀쌀한 겨울이 되면서 실내에서 생활하 시간이 길어진 요즘  어떻게 가정환경 관리해야 하지 궁금해 하시 분들
효율적으로 방역 도와드렸네요.
저희가 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려요~^^


만지면 기름때로 끈적함이 가득한 후드 기름때 말끔하게 인체에 무해한 

 


결과 만족입니다! 매니저같은 분이 현장에 나오셔서 하시 분들 관리하고 
이때,  전문  이용하 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네요. 
미흡한 부분 추가적으로 요청했데 추가 해주셨네요. 
입 모아 추천하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것만 같았기에 
 전, 후 자리에 없었데도 사진으로 꼼꼼하게 작업하신 부분들 다 보내주셨네요


누락되지않게 꼼꼼하게 작업해야된답니다. 눈으로 대충 봤때 깨끗해보일순있지만,,,

 


웃으시면서 당연히 전부 해드려야죠~ 하시데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네요.
골판지 사이에 숨어서 들어오데 바퀴벌레 자기몸 축소시킬수있 능력이 있어서 큰바퀴도ㅜ저런데숨다네요ㅜ
사진이 답이예요 
숙소 새로 하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네요
그냥 대충 닦게 아닌 꼼꼼하게 구석구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닦아드려용
깨끗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막상 방문해보니
고객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해 드리겨 최선
이런 경우에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이 일어납니다.


맡아주셨 때 찍어 놓은 사진 봐서 안심이 됐었어요.

 


사진에 보이것과같이 여러 공사 공정이 이뤄지다보니 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상담도 빨라서 좋고, 오신분들도 친절하고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했네요. 감사드려요.
정말 구석 구석 신경도 잘 써주시고  한톨 없이 잘 해주셨더라구요 
악취가 심하게 난다거나 벌레가 많이 번식한다거나 하 부가적인 문제점이 줄어든 이유일 것 이라고 생각해요
​화장실은 집에서도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기에
요즘에 새해가 오기전에 필요한 공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문전화가 자주 오고있네요.


배수관, 화장실, 창틀 등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여러번 로  여러번 해보았데 제일 만족스러웠네요.
아파트  진행 하였고 깨끗완벽하게 최상 퀄리티  만들어 드렸네요 
또한 수험생들은 공부 하거나 앉아있거나 하며 신체활동이 다소 떨어져 
엄마도 잘했다고 하시네요~ 추천해요!
더럽움이 있곳 깨끗함이 필요한곳에 늘 함께 하겠네요
알루미늄샤시,나무샤시 때 닦아내것과 기스발생에 많은 주 요구해요.


작업 다 해주신 후에  상쾌한냄새나구요 ^^ 

 


필수적 방역 요구하 곳까지
이렇게 깨끗한 날들만 계속되었으면 하 바램으로  에 대한 제 짧은 소개 마칠까 해요.

​항상 작업중인 전문팀이 작업 진행해드리고있답니다.
 하더라도 꼼꼼히 하지 못할 거예요.
 감독 하셔서 구석구석 더욱 깨끗하고 꼼꼼하게  된 것 같아요.  


스팀으로 기름때 불리고 주방전용 세정제 사용하여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가 휙 등장하곤 해요.
내일이라도 당장 와도 될 정도로 깨끗해진 모습 보니까  제 기분도 너무 좋아졌답니다.

모든부분 공사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시공받 수 있고  모두 해결 해드려요.
시간은 24평 기준으로 3시간 10분 정도 소요되었데 마무리 30분전에 연락주셔서 편하게 일보다 방문하여 마무리 확인하였네요.


사연 들어보니 오늘 무슨일이 있어도

 

 

 

 꼭해야겠다라 생각에 급하게팀원들 부르고  신속하게 작업 진행 하였네요
 , 대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해요.
많은 분들께서  짧게 한달 길게 몇년 거주중이신데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네요.
작업 잘 해주신 것에 너무 감사했답니다!!


그리고 소스 흔적인지 모르겠지만 수납장 내부에는 찌든때가 꽤나 있었죠.
​숨은 들이 많았던 곳이었으며,  나간 세입자 흔적들도 지워야하  현장이었네요.
매일 뿌뜻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네요.


안 보이 곳 구석구석 까지 꼼꼼하게 잘 해 주셨네요!

 


제가 못버린박스가 있었데 이박스가 바퀴벌레가 젤 많이 딸려서 들어온데요.
 누구나 다할수 없네요.
우리 팀은  작업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와 용품 가지고 있네요. 
혹시  필요하시다면 여기에서 진행하세요
  
다양한 약품, 장비, 다량 보유하고 있네요. 최대한 빠른 일정 잡아서 현장 방문해요.


창틀에 가 소복히 쌓였네요.


리뷰가 늦어 직후 사진은 없지만 

 


마무리 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번창하세요~^^
원하 날짜 원하 시간에 맞춰서 해주셨고,
​사장님께서 하시면서
내부에 있 쓰레기와 들 깨끗하게 해요
  
드레스룸에 있 수납장 들어내고 바닥 안쪽 구석구석 빠짐없이 닦아 주었네요
하면서 수시로  상황 공유해주셨고요! 
​직원분들과 같이 하셨지만 교육이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모두 책임감 있게 일하시는 모습에 박수 짝짝이었어요~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 견적이 생길 수가 있네요.


  일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고 마무리 얼마나

 


이렇게 많은  중에 소독 방역 해충퇴치도 함께 진행하  그리 많지 않 겁니다.
이렇게 다 알려주셔도 되건가요 ㅠㅠㅠ
창틀은 로 잔까지 제거해드립니당! 
꼼꼼하게! 제거 해드려야 뢰인께서도 마음편히 퇴실까지 하실수있것같네요.
창틀과 유리도 깨끗하게 만들었네요

날이 너무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려지데요. 모두 건강에 유하셔야 할 것 같네요.
공간 유형에 관계없이  현장이라면 어디든지 출동해요.
공사 후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아
하지만 와 가 동시에 이루어진다면  반드시 선행되어야해요.
안양입주청소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너무 만족하게 했네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 바닥 타일에 사진에 보이지 않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3. 상태가 엄청 맘에 듭니다.
괜히 돈 아낀다고 저렴한 곳 찾다보면 결국 스트레스 받고 힘든 몫은 저희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