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입주청소 다정동 가온마을 4단지 34평형 이사 E편한세상 업체

세종시입주청소 다정동 가온마을 4단지 34평형 이사 E편한세상 업체
 
 
화장실 선반에 쌓여있 가 까~맣게 있었네요 
창문 열어놓으면 창틀 위 가 시원한 바람 타고 집안으로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유입이 되고 실내 공간 찾아 하수구나 베란다 등 실내공간 찾아 건물안으로 들어오게 되데요.


화장실에 백시멘트 가루들이 많이 있네요.
등 갓은 모두 탈거하여 깨끗하게 세척해 주고 손이 잘 닿지 않 안쪽 위쪽까지 잘 닦아놓았네요
집 들어오자마자 빛에 비친 거실바닥부터 보였는데 기분이 좋아졌던게 아직 기억나네요^^
무실 이나 어린이집 경우 사람들이 매번 모이 곳이며 아이들이 모여있 공간은 소독은 물론이며 해충 없이 쾌적한 공간 유지 해주어야 해요.
특히 계단이 있 비상구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 공간입니다. 늘 깨끗한 관리가 필요한 곳이죠.


  일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고 마무리 얼마나
우선 저 알바도 직원이 아닌 순수  뢰자임 밝힙니다.
 전문적인 약품과 장비, 그리고 소독 방역 관리사가 현장 방문해서 모든 곳 꼼꼼하게 점검 후에 완벽한 방역 진행해요
관련되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에 전화 주세요.
주방칼집 역시 분해해서 닦아드리고 있데 은근히 지저분한 곳이고 세균이 많은 부분이기도 해요. 
창틀과 유리도 깨끗하게 만들었네요
​세종시입주청소는 수납장 선반 밑에 숨어있던 들.. 분리·탈거 중요성입니다!



그 이유 일하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 받았기 때문에  서비스 디테일
공사과 외부로부터 유입되 , 빗물등이 뒤섞인 상태라 오염조직이 꽤나 단단하지만, 
원하신다면 상담받아보세요.
그러나 이렇게 전후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해요
오랫동안 대행업 하면서 많은 노하우들 얻게 되고,
  서비스 일회성 , 주간/월간/분기별  서비스, 특수  서비스 등 포함해요.
​항상 작업중인 전문팀이 작업 진행해드리고있답니다.
걸레로 닦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도배풀이 많이 남아있 집은 시간과 노동력이 조금 더 들게됩니다.

늘상 자주가 신축아파트보다 조금더 신경이 쓰듯(?)한 느낌이에요.


화장실에 비대 설치한것 분리후  준비 해요
창틀에 가 소복히 쌓였네요.
깨끗하고 퀄리티 만족스러운  작업
별 기대없이  완료 연락 받고,
 콧물이나 코 막힘이 심해지 것과 몇 가지 증상이 동반되 경우에 코로나19 감염 가능성도 생각해야 해요.
 , 대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해요.
엄마도 잘했다고 하시네요~ 추천해요!
마무리 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번창하세요~^^
집 안 전체에 공사들이 포진하고 있 상태이기 때문에 속속들이  진행해 주어야 해요.


공사 기간동안 창틀도 오염되기 쉽상입니다.
곰팡이도 말끔하게 제거해주셨네요
실력 있 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했네요.
공연장, 행사장, 운동장 등 사람들이 생활하 모든 공간 코로나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상하부장, 선반, 서랍, 주방후드, 가스레인지, 전등갓까지 꼼꼼하게 작업이 들어가고,
하면서 수시로  상황 공유해주셨고요! 
그때 그때 정리하 타이밍 놓치면 하나 둘 늘어가 살림들 할 공간 확보 위해서 배출이 먼저이지요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네요.


뢰예정이었던 보다 2만원 비쌌으나,
파티션 설치하면서 바닥에 테이프 끈끈이가 많아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셨네요. 
내일이라도 당장 와도 될 정도로 깨끗해진 모습 보니까  제 기분도 너무 좋아졌답니다.
평수에 따라 투입되 인원이 다 수 있네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 곳인데요~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해요.
하지만, 매일매일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할 수 없 경우가 많네요.


이나 곳곳에 있 오염된 공간들은 상당히 많았던 모습이었기 때문에 틈새 사이마다 가지고 있 곰팡이까지 제거해 주셨네요.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저희도 최선 다해  유지시켜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하겠네요.
베란다 , 화장실, 주방 모든 배수구까지 아주 깨끗하게 해주세요 
 사진 전후 보고 정말 감동 받았네요.
심한오염이나 냄새로인해 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도 오랜경험과 노하우로 깨끗하고 만족스럽게 마무리
​오븐이 옵션으로 붙어있 집이라면 따로 빼서 하기가 어렵네요.

내가 시간과 돈 들여서  신중하게 고른만큼 그 믿음과 신뢰에 어긋나지 않  퀄리티 보여 줘야 하 것이지요.
주방에 찌든 기름때들이 주방 창틀 및 방충망에도 기름이 ...



창틀 또한 구석구석 잘 닦아줍니다.
맡아주셨 때 찍어 놓은 사진 봐서 안심이 됐었어요.
​세종시입주청소는 고객분들 잘 아시지 못하기 때문에 불과 3주 전에 연락 주셔도 원하시 에 일정이 전부 차 있 경우도 많네요.
실시간으로 작업 진행상황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물어봐주시며 진행해주셔서 수월했네요.
놓치기 쉬운 부분도 닦아주셔서 정말 깔끔했데요.
숙소 새로 하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