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입주청소 양주 봉우마을 5단지 이사청소 업체

경기도입주청소 양주 봉우마을 5단지 이사청소 업체
 
  
싱크대 위아래 선반 곳곳 꼼꼼하게 정리해주시고
먼저 곰팡이 방지하 법 입니다 곰팡이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 사실 잘 알고 있 겁니다.
자리 잡게 되면 무척이나 빠르게 번식하기 때문에 항상 정기 방역 통하여 관리하시 것이 좋네요.


레인지 후드도 탈거 후 하나하나 섬세하게 작업했네요.
  집이나 사무실 하 것은 때로 귀찮은 일이 될 수 있네요. 
하지만 약품처리 해주셔서 방 구석구석에 있던 스티커 잔여물 없애주셨어요~
그런데 인 건지 아니면 인 건지 뿌연 것들이
상하부장, 선반, 서랍, 주방후드, 가스레인지, 전등갓까지 꼼꼼하게 작업이 들어가고,
역시나,  끝나고 보니 천장 윗부분까지도 깔끔히 되어있었네요.
어떤 자재 사용했지, 구조 어떤지, 어떤 공간 오염도가 심한지, 공사 과  등도 체크해봅니다.


  더 깨끗하게 못해주셔서 죄송하다고 하셨데, 날씨 풀리면 또 연락드릴게요~
구석구석 잘 살펴 닦아내고 도 걷어 냈더니 환한 집이 완성되었네요
내부에 있 쓰레기와 들 깨끗하게 해요

전문 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네요 ~~
 
정기 외에도 준공, , , 대 등 모든 서비스 제공

작업 진행할 때 공간 비워주셔야 하며
친환경제품 사용해 깨끗하게 케어해드렸네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 곳인데요~


방충망 묵은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 작업 진행해요
창틀에 가 소복히 쌓였네요.
내부 구조 알아도 새 것이 아닌이상 무조건 방문해요 새것일때 내부 모르면 무조건 방문해요
 평면도 보거나 내부 사진등 고려해 견적 내야 아무래도 정확하게 견적 낼 수가 있네요.
하지만, 이 전문적인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편해질 것입니다.
원하 날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셨네요 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깨끗한 신혼집에 할 수 있어 좋아요


물때로 뿌옇게 변신한 수전 본연 반짝반짝한 모습 되찾아 주었네요
제대로 선택해야지 저도 할 때 기분 상할 일이
단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방역 진행해요.
고객님이 한눈에 딱 보셨때 깔끔하다! 라 생각이 드실수 있도록 최선 다하고 있네요!
평수에 따라 투입되 인원이 다 수 있네요.
웃으시면서 당연히 전부 해드려야죠~ 하시데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네요~
식당이나 사무실 등 음식 먹고 주방 사용하 곳이라면 해충 때문에 힘들어 하시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화장실에 비대 설치한것 분리후  준비 해요


사연 들어보니 경기도입주청소가 오늘 무슨일이 있어도 꼭해야겠다라 생각에 급하게팀원들 부르고  신속하게 작업 진행 하였네요
방문과 문틀, 손잡이까지 모두 꼼꼼하게 해요.
상태 확인한 후 맞 약품 이용해  바닥 오염 불리면서 반복 작업 진행해요.
​다년간 방역·방제, 소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 시설에 맞 자문 서비스 제공하 등 다양한 경험 보유하고 있네요.
팀장님 매우친절하시고 일찍오셔서 잘끝내주셨네요
그리고 공사 하면서 폐기물 및 쓰레기도 많이 나올 수 있 수 있네요
물기가 있 땐 깨끗해 보이다가 마르면 하얀 이 생깁니다.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저희 소독 방역뿐만 아니라 해충 퇴치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내부 관리 할 수 있네요.
깨끗하고 퀄리티 만족스러운  작업
요즘에 새해가 오기전에 필요한 공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문전화가 자주 오고있네요.
안방 . 로 구석 구석  빨아들여요. 
방역고민 해결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 해결책 제시하 철학 가지며 설립 되었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이쁜 모양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살균소독 및 친환경약품으로 한번 더 깔끔하게 케어 하게 되었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 것 원칙으로 하고 있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창틀은 로 잔까지 제거해드립니당! 
굉장히 탁하고 공기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네요.


방문하여 빠르게 방역 진행했데요~
경기도입주청소는 우리가 눈으로 확인이 안될 뿐이지 쌓여있 쓰레기로 인한 잡균, 세균, 유해균 집안에 있네요.
그 이유 일하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 받았기 때문에  서비스 디테일
친절하시고 도 엄청 빨리 끝나서 놀랐네요.


  서비스 일회성 , 주간/월간/분기별  서비스, 특수  서비스 등 포함해요.

들어서 곳으로 아직 한창 준비 중 이지만 조명과 벽 마감제가 한껏 멋스러움 표현해 주고 있 곳입니다.
특히나 미래 짊어질 우리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아프면 안되니까요
집 상태는 로  극복 가능해 보여 저희가 원하던 곳으로 이동하게 되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