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입주청소 업체

정읍입주청소 업체 
 
전체적으로 현장 둘러본후~
아무래도 제가 제일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 거실이었데
결과 만족입니다! 매니저같은 분이 현장에 나오셔서 하시 분들 관리하고 
전사진에 와 때가 후사진엔 말끔하게 케어가 되었죠 :)


요즘은 이런 하수구 에서 올라 오기 때문에 이런 구멍 막아주시게 가장 좋네요
스팀으로 불리고 세정제로 닦으며  장갑 벗고 여러 번 만져 가며 작업 한답니다.
구조 자체가 그럴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확실히 나니까 보면 볼수록 신기했답니다.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싱크대 거 새것같구요! 
화장실은 항상 습기가 많아서 오염이 제일 빨리 생기고, 방치하면 심해지기 쉽상입니다.
​한 번에 제대로 된 줄눈 만난다면 문제없겠지만 하자있고 퀄리티 떨어지 줄눈 만난다면 가 즐거워지지 않 것입니다
  더 깨끗하게 못해주셔서 죄송하다고 하셨데, 날씨 풀리면 또 연락드릴게요~
정읍입주청소는 몰딩과 도배지가 만나 곳 도배풀 최대한 닦아주세요
재질도 고급인지 떨어지긴 잘 떨어졌네요^^!


 공사 은 천정. 벽. 각 수납장. 주방. 베란다. 욕실. 신발장. 등 세대 전체에 넓게 펴져있네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준) 타일.줄눈.실리콘 오염은 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네요.
검증된 안심 소독제 사용하여 바이러스 완벽하게 소독해 드리고 있으니 쾌적한 실내 환경
창틀 빌트인 수납장 화장실 등등 모두 잘해주셨네요!!:)
아파트에 붙박이장이나 방문,샷시 살릴건 살리고 인테리어 하신터라  치우니 찌든때가 짜~안 
주위 입소문 좀 내려구여


바닥  진행되고 나서 비로소 정말 새 집이 되었구나 라 생각 하게 된답니다


​군데군데 구석구석 관리 해주지 않으면 앞으로도 상황은 더 심각해질 것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려요.
들어서 곳으로 아직 한창 준비 중 이지만 조명과 벽 마감제가 한껏 멋스러움 표현해 주고 있 곳입니다.
지금까지 계절성 알레르기 경험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면 코로나 심해 봐야 해요. 건강과 

오염도가 높은 방과 거실이었네요


 ​한 가족이 한 집에 살다보니 방에서 격리 하게되도,

주방 담당 팀원이 능숙하고 꼼꼼하게 자기 구역 완벽하게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하였으니 고객님께서 후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정읍입주청소는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샤워부스였습니다.
만족해요^^
공사 은 눈으로 확인하기에 잘 보이지 않지요.
우리가 눈으로 확인이 안될 뿐이지 쌓여있 쓰레기로 인한 잡균, 세균, 유해균 집안에 있네요.
집 상태는 안 좋은데 저희가 딱 원하는 곳으로 갈거냐


해체해서 따로 분리해놓고 세척해주고 전등마저도
코로나19 감염된 사람 호흡기 침방울 통해 전파되 만큼
얘네 야행성이래요 저낮에봤데 그럼 집곳곳에 이미ㅠ많이 퍼졌꺼라고
그 외에도 집안 구조에 따라 달라지 비용이 있지만, 위에 알려드린 3가지만 체크하셔도 실패 없이 안내 받으실 수가 있네요.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 사용하지 그리고 A/S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저희 에 문해보세요. 
특히 한번생기면 퍼져나가 특성이 있어 그냥 두었다간 광범위하게 생기기도 하데요
노력하며, 분리·탈거로 사각지대 오염 물질과 까지 모두 찾아내어  진행해요!
 고객 예산과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해요.
전문가 숙력된 기술과  경험으로 
정읍입주청소는 누락되지않게 꼼꼼하게 작업해야된답니다. 눈으로 대충 봤때 깨끗해보일순있지만,,,

구역별로 걸레 분리 사용 거실/주방/화장실/선반용/창틀용/바닥용 등
유리 기본중 기본이면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입니다.


 맡겨주셔서 다녀온 모습 안내해 드리겠네요.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방역 문가 들어오고 있데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같은 조명아래 완전히 색이 바뀌게 되 모습이 보이시죠?
작업 후에 확인하 것 원칙으로 하고 있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많은 분들께서  짧게 한달 길게 몇년 거주중이신데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네요.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이기도 하지만, 이  자체가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진행해요.
친절하시고 도 엄청 빨리 끝나서 놀랐네요.
곳들이 보이는데 전부 손봐주신게 느껴질 정도로 디테일하게 해주십니다.
각 방 등 기구 커버도 분리하여  커버  진행하였네요.
​스위치 콘센트 위쪽에도 하얀 이 쌓여있었데

안전한 환경 위하여 열심히 방역작업 해주었답니다.

​ 이런 경우가 흔치 않지만  간혹 도치 않게 생길 수 있 일이라 생각 들어서 조심해야 할 일이다 싶어서 몇 자 적어봅니다


정읍입주청소는 반들반들한 케어로 전부 끝났다고 생각했데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 바닥 타일에 사진에 보이지 않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계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 경험 할 수 있었네요.
하지만 자주 이용하 것이 아니다 보니  선택할 때 어렵다 분들 많이 만나볼 수 있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