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이사청소 도련일동 이사 도련 아파트청소 업체

제주이사청소 도련일동 이사 도련 아파트청소 업체
  
오늘도 비오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상담하시분과 팀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집안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 집안 문제점 고객님과 공유하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해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 곳인데요~
라고 말씀하시면서 남은 자재 쓰레기까지

창틀에 시멘트나 흙 등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분양권 구매 하여 하게 되 순간 그 순간 얼마나 벅차오르고 감동적일까요?
고생 사서 하 거라 괜히 혼자 맡아버리면
 고객들 피드백 수용하여 서비스 향상 지속적으로 추구해요.


전문가와 함께 작업한 후기 아래 사진, 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네요.
크게 오염은없어보이나 세면대내부에  시공시 묻은듯한 실리콘 자국으로 인해 오염돼 있어 조심스레 제거해 주니 깔끔해요.
제주이사청소는  또한 에 필요한 장비와 세제 보유하고 있어, 에 필요한 모든 것 갖추고 있네요.
나중에 가봤 때도  결과물 맘에 들었네요
평수에 따라 투입되 인원이 다 수 있네요.
 
 하루전  했네요! 깔끔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변기 물내림버튼 리모콘 등 자주 만지 부분에 그만큼 많은 균이 묻어나올수 밖에 없네요.
전문가 숙력된 기술과  경험으로 
주방도 물기제거룰 잘 해주면 깨끗한 주방 유지할 수 있네요.
싱크대 거 새것같구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준) 타일.줄눈.실리콘 오염은 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네요.
하지만, 매일매일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할 수 없 경우가 많네요.
연식이 좀 되었지만 얼룩도 거의 안 보일 만큼 작업 잘 해주셨어요 :)



 전문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 갖춘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어,  효율성과 완성도 높일 수 있네요.
  집이나 사무실 하 것은 때로 귀찮은 일이 될 수 있네요. 
새로운 동네로 하시데 처음에 잘 몰라서 주변에 묻기도 하고 가 정말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제주이사청소는  얼마나 정교하게 진행되지 주방 탈거 사진 보시면 알게됩니다~!
식기들이 들어가 곳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써서 친환경약품으로 제거 및 소독 진행해요.


 했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네요. 
할때 마음이 너무 편해요
아파트  처럼 꼼꼼히 전체  하였네요
안쪽에 보이지 않은 쪽이 훨씬 더러운데다
눈에 보이 곳뿐만 아니라,  숨어있 내부까지 확인하여   드리고 있네요
 공사중 발생한 가루와 공사 꼭 꼼꼼하게 제거해주셔야
그리고 좀 오래된 후드 쓰다 보면 휀에서 흘러내리는 기름때가 이 쪽에 많이 고여요.


하지만 자주 이용하 것이 아니다 보니  선택할 때 어렵다 분들 많이 만나볼 수 있었네요.
어떻게 방역 진행할지  외부 내부 모두 둘러보고  바로 소독 방역작업 준비했네요
 다양한  서비스 제공해요. 
사람에게 해가 되지 않 소독제라  안심하고 소독받 수 있네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제주이사청소는 특히 배수구쪽 와 주변부  곰팡이도 모두 제거 되었더라구요 :-)



 오늘 오전에 긴급하게 고객님께뢰가 들어왔었고 
베란다 , 화장실, 주방 모든 배수구까지 아주 깨끗하게 해주세요 
 오랫동안 살았던 옛집 뒤로하고 결혼하면서 새롭게  하게 되었고 바쁜 나날 보냈네요.
전부 꼼꼼하게  해주시데 약간 미세한
빨리 끝내고 빨리 가자는 느낌이 아니라 끝까지 맡은바 


작업 후에 확인하 것 원칙으로 하고 있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집 상태는 로  극복 가능해 보여 저희가 원하던 곳으로 이동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직접 가보지 못했지만 아침8시부터 저녁6시까지 진행 하셨다고 하네여ㅠ
사실  전에 이 정도의 곰팡이가 지워질 것인지, 지우고 나서도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지  꽤나 많이 알아보고 결정 했습니다.
세척하고 부착하니까 더러움이 남질 않더라고요.
발견하지 못한 곰팡이까지 찾아주셔서 
이후 시 또 이용할생각입니다.


주방은 조리 하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제주이사청소는 식당이나 사무실 등 음식 먹고 주방 사용하 곳이라면 해충 때문에 힘들어 하시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 이런 니즈 잘 이해하시고 사장님께서
별 기대없이  완료 연락 받고,
여러  중 한 곳이 유독 좋은 평가가 많아서

하고 할 힘이 없어서  처음 이용해봤데 확실히 편하고 좋아요.
심지어 대표가 일선에서 가장 열심히 방역작업 한답니다


공사 가 잔뜩.. 그리고 외부엔 미세와 들이 잔뜩 저희 반겨주었네요 ^^..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