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입주청소 아파트 이사 화장실 청소업체

대전입주청소 아파트 이사 화장실 청소업체


무실 이나 어린이집 경우 사람들이 매번 모이 곳이며 아이들이 모여있 공간은 

소독은 물론이며 해충 없이 쾌적한 공간 유지 해주어야 해요.

후사진 보시면 말끔해진걸 확인하실 수 있네요


 후 서랍장은 제자리 정리하였네요
언제든지 문주세요.
사람들이 오가 곳 포함한 모든곳 철처히 소독해야 해요.
언제 닦은 건지 모 정도로  흐릿한 상태였죠.
먼저 전화로 예약하고 일정 맞춘 후에
그리고 공사 하면서 폐기물 및 쓰레기도 많이 나올 수 있 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걱정된 하루 보내시고 계실 겁니다..

 

덕지덕지 붙어 있던 기름때들.

 

 

 


보이지 않 공간도 늘 세심하게 작업  해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네요. 

 꼼꼼하게 해주셨고 피드백도 잘 들어주셨네요~! 샬균 냄새도 좋아요!
믿 정도로 너무 맑아진 유리에요~

곰팡이케어 하지 않으시고 그냥  하신다면 벽전체로 퍼져나갈 가능성
대전입주청소는 굉장히 탁하고 공기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네요.
안에 엄청 많은 가 쌓여있다 뜻이기도 해요.
공사 은 눈으로 확인하기에 잘 보이지 않지요.
놓치기 쉬운 부분도 닦아주셔서 정말 깔끔했데요.
 
꼼꼼하게 여러 단계  해주셨네요.

 

 


팀장님 매우친절하시고 일찍오셔서 잘끝내주셨네요

 


 콧물이나 코 막힘이 심해지 것과 몇 가지 증상이 동반되 경우에 코로나19 감염 가능성도 생각해야 해요.
비싼집, 비교적 저렴한집 가격차이 있수 있지만 모든 보금자리 소중하다고 말씀드렸죠~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 하던 집 하기가 훨씬 쉽지 않까 싶네요.
새 것이 아니기에 새 것 만들순 없지만  할 수 있 최대 깨끗함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데 다행히 전날  진행 가능해서 살았네요. 


아무래도 외부 공기가 직접 들어오 통로이다보니 미세와 각종 들이 쌓이기 좋은 곳이에요 


때처럼 보였던 것들도 사장님 손길이 닿으니까
너무나 좋았고 작업 팀장님이 친절한 안내도 좋았네요~!  상태도 만족입니다 ^^
걱정했던것보다 상태가 나쁘지 않지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같은 조명아래 완전히 색이 바뀌게 되 모습이 보이시죠?
전문 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네요 ~~
대전입주청소는 인테리어 업자와 겹치 바람에 시간이 조금 지체되긴 했네요. 원래 이러면 안되오ㅛ^^

사람 각질뜯어먹고산다네요 우웩
제거 해주고 시간 및 효용성이 높은 전문 에
화장실은 백시멘트가 많았네요.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상담 문와 출장예약 해주셔서 더욱 뿌듯한 마음으로 최선 다해서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게 노력 하고 있네요. 
요즘은 이런 하수구 에서 올라 오기 때문에 이런 구멍 막아주시게 가장 좋네요
이유 사전 연락할 때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문제도 있지만, 
뢰예정이었던 보다 2만원 비쌌으나,
오염된 정도에 따라, 어떤 약품과 장비사용해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할수있지 잘 알고있네요.
​한 번에 제대로 된 줄눈 만난다면 문제없겠지만 하자있고 퀄리티 떨어지 줄눈 만난다면 가 즐거워지지 않 것입니다
방문하여 빠르게 방역 진행했데요~
싱크대 하부 공사과 이물질 깨끗하게 하고 물 함께 진행하여  최대한 제거해요
코로나가 잠잠해 졌다고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 등 으로 인한 감기 증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확진이 되고 있고 
​따라서 이러한 점 묵인하지 않고 고객님보다 더욱 꼼꼼하게 구석구석 취약지점 파악하여 컨설팅해드리고 있네요.
오랜 노하우와 경력으로 안전한 약품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 서비스 도와드리겠네요.
 

 

 

방문해 서 모든 것 꼼꼼하게 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이것은 어찌보면 지극히 당연한 회사 생리입니다. 하지만 제로지대 방역공사 연차가 많이 쌓이고, 
그 공간에 맞춰서 특성에 맞춰 방역 진행하고 있네요.
외부 손님이 드나드 공간으로 바이러스가 있 수 있으니 약품 여기저기 모두 도포해주었네요.
예약 및 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미비한점이 있다면 제가 찾기 전에 미리 전화로 왜 미비했지 잘 설명해주셔서 후처리도 깔끔하다 인상 받았네요. 
아파트에 붙박이장이나 방문,샷시 살릴건 살리고 인테리어 하신터라  치우니 찌든때가 짜~안


몇시부터 진행되며 진행상황, 수시로 공유해주시면서 심지어 짐옮기 도중인데도 도와주시고 기대이상으로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감 200% 로 적극 추천해드려요!!
약 10년이 넘도록 코로나 방역 소독 전문적으로 진행하 입니다.
원하 날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셨네요 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깨끗한 신혼집에 할 수 있어 좋아요
방충망 작업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 작업 진행해요.
실시간으로 작업 진행상황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물어봐주시며 진행해주셔서 수월했네요.


주방 담당 팀원이 능숙하고 꼼꼼하게 자기 구역 완벽하게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하였으니 고객님께서 후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하자도 다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짜증 없이 일 마무리 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신뢰가 올라가고 신경이 훨씬 덜 쓰였네요.
대전입주청소가 비슷한 돈 주고도 어떤 곳은  스트레스 받고 어떤 곳은 너무 잘 해주고..
 ​한 가족이 한 집에 살다보니 방에서 격리 하게되도,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것도 쉽지않네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대충 하 곳도 많은데 보이지 않 곳이라 해서
건성으로 하 시늉만 하 게 아니라

요즘에 저 지인들에게 크게 할 일이 있으면



어느 곳 보다 위생에 가장 신경 써야 하 곳이므로 잔여 세정제가 남지 않도록 
 

그럼 어떤 현장 반들반들하게 만들고 왔지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원룸했네요. 약속한 시간보다   가 급하지 않아 다행이었고요, 결과물은 만족해요.
확실히 나니까 보면 볼수록 신기했답니다.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 사용하지 그리고 A/S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고객들 요구에 맞추
안전한 환경 위하여 열심히 방역작업 해주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