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입주청소 기업청소 기숙사청소


기흥입주청소 기업청소 기숙사청소 


원룸 오피스텔이 작다고 우스워보이지만 있게 다 갖춰져 있기때문에 막상 해보면 후회하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냥 두게 되면 기름 찌든 때 냄새 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해 주시 게 좋네요.
 모래&돌가루, 각종 쓰레기 1차 제거 후 걸레 이용하여 남은 까지 해요.


늘상 자주가 신축아파트보다 조금더 신경이 쓰듯(?)한 느낌이에요.
함께 계획하면 어떤 장점이 있지 간략하게 설명해드리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네요.
​다년간 방역·방제, 소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 시설에 맞 자문 서비스 제공하 등 다양한 경험 보유하고 있네요.
와 쓰레기로 지저분해요
꼼꼼한  진행해주셨기에 너무 만족했네요.
전화 상담 진행했었데 굉장히 친절하게 잘 안내 해주셔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이게 박멸이 어려워서 인내심 갖고 하셔야한다고ㅜ


깨끗했던 만큼 작업은 신속 정확하게 작업 할 수 있었네요^
 고객분들은 잘 아시지 못하기 때문에 불과 3주 전에 연락 주셔도 원하시 에 일정이 전부 차 있 경우도 많네요.
창틀 베란다곰팡이제거 등 쾌적한  감사드려요
지금 까지 몇번  경험 해봤데 이번에 만난 가 쵝오입니다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결과가 제일 만족 스럽네요
기흥입주청소는 항상 같은 과정 거쳐  진행하기때문에 놓치 부분이 없고 최상 서비스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여기에 각 방 도 열심히 해주셨네요.


알파룸 한쪽벽면에 수족관 설치 하신다데 멋질것같네요~
몸살만 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약품 사용해서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 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도 빠르게 시작했네요!
 전 노답 집이었데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 상태가 많이 더러웠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물론이고 정리 안 된 부분들도 군데군데 보이거든요.
고객님께서 새 임차인 받으시 과정에서 내부수리겸   불러 주셨데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및 설명 드리도록 하겠네요.

집이 정말 더러웠데 특히 주방쪽이 많이 깨끗해졌네요
기흥입주청소너무 심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데요.
전후사진도 보내주셔서 직접가보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네요


곰팡이도 말끔하게 제거해주셨네요
덕분에 보람 있 하루여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먼저 거실 창틀 오염입니다.  매우 지저분한 모습이라 말밖에.
직결된 중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써서 작업 진행하였네요.
정기적인/ 주기적인 코로나 방역 통해 구성원분들 안전 지켜보세요.
세정제 사용 유무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화장실 , 베란다 배수구 환풍기 탈거  내부창, 창틀, 창문프레임  외부창 제외 모든부분 진행
그 이유 일하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 받았기 때문에  서비스 디테일


상태가 조금이라도 좋 때 에 뢰하시어 하루 빨리  진행하시 것 추천해드린답니다.
아이고 속 시원하다!!
먼저 곰팡이 방지하 법 입니다 곰팡이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 사실 잘 알고 있 겁니다.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 것은 어렵네요.
먼저 주방 수납장  및  제거 사진입니다. 새 제품인 만큼
덕분에 제대로 된 집에서 살게 되거 같아요. 감사해요
화장실입니다 커버 뒷면에 
기흥입주청소방역고민 해결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 해결책 제시하 철학 가지며 설립 되었네요.
 일단 서비스 응대가 좋아서 선택했네요.
, 톱밥, 드러운 공사장 인부들 흔적, 발자국


여러 번 닦아내고 스팀 살균까지 완료하여  후 바로 사용 가능하시도록 도와드리고 있네요
원하신다면 상담받아보세요.
얼마나 많이 피었던지 천장까지 곰팡이가 있었네요.
스팀세척으로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 놓았네요
​이게 없던게 갑자기 생기이유 식당이나 옷 가방등에서 딸려들어온데요;;
​제가 집 깨끗하게 관리하는 편이라  이런 상태의 집 본적이 없었어요.
모두 담당 하기에 그마만큼 책임감 가지고 임하고 있네요
먼저 주방부터 보여드릴게요.


신경 써주시니까 에 대한 만족이
기존 고객님 재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계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 경험 할 수 있었네요.
 고객 예산과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해요.
타 지역에서도 오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다보니 특히나 방역에 신경 쓸 수 밖에 없네요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90%이상 만족해요~!
먼저 창틀 오염 입니다.  창틀 오염 막수 없네요.   그저 주기적으로 닦아내주것 밖에 없뿐!!
고사장같은 경우 특성에 맞게 방역 진행해야하데요


기흥입주청소하부장 내부 오염도 꽤 보이 모습입니다.

눈으로 깨끗해 보여도 손으로 만지면 오도돌 만져지 기름 덩어리들
특히 계단이 있 비상구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 공간입니다. 늘 깨끗한 관리가 필요한 곳이죠.
눈도 날리고 영하 아래로 기온이 뚝 떨어졌지만 일상은 계속 해서  이어나가야 해요.
주방전용 세정제 사용하여 닦아주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