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입주청소 국가산업단지 이사 구지면 내리 업체

구지입주청소 국가산업단지 이사 구지면 내리 업체
  
깨끗해야 하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참 닦기 쉽진 않죠??? 괜찮아요 저희가 대신해드릴게요~
공연장, 행사장, 운동장 등 사람들이 생활하 모든 공간 코로나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고객님이 한눈에 딱 보셨때 깔끔하다!   생각이 드실수 있도록 최선 다하고 있네요!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좋네요
절수 페달이 있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 곳 흡입하 것이 최선이었네요.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 경우가 많이 있 현장이었네요.
​가구가 있었 이곳에 몰딩, 걸레대 부분에 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아이 키우시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 체크 포인트입니다.


공동현관 번호 미리 못 알려드려서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텐데ㅠㅠ 죄송하고 감사해요!!  정말 만족스럽네요!

노력으로 할수있 최대치 해놓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네요
도중에   짐이 들어올 예정이어서입니다 숨 가쁘게 작업 진행해요
구지입주청소는 바닥은 곰팡이가 …
사장님분들 추운 눈오날.. 허리굽혀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하지만 폐기물들 위 아래 쌓여있 들은 상당했지요. 
전체적으로 현장 둘러본후~


전사진에 와 때가 후사진엔 말끔하게 케어가 되었죠 :)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수 있네요. 절대 아닙니다. 

적절한도구, 장비 준비해서 일차적으로  털어낸 후 건식기계로 오염물 흡입과정 해요.
반들반들해진 현관 바닥만큼 고객님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해 봅니다
궁금한거나 팁도 다 알려주시고 ㅠㅠ
확실히 전에 사시던 분께서 집 전체적으로 환기 안 시켰던 걸  확인 할 수가 있었네요.
고객님이 하기전까지 공실로 비워있던 현장이라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샤워부스였습니다.


​어느집이든지 확인할 수 있 형광등과 서랍은 모두 분리하여  진행됩니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다보니, 더욱 각별하게 학교 방역 책임지고 진행해야해요.
그러나 이렇게 전후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해요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 진행상황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집에 못가보 상황인데도 함께?있 기분이었네요 
​헌데 얼마나 깔끔하게 해주셨지 그 흔한
구지입주청소는 화장실에 백시멘트 가루들이 많이 있네요.
오래된 상태라 그 끈적임이 굉장히 심했거든요.


오늘 현장은 오전 예약 현장으로 시간맞춰 현장에 입실 완료하였네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려요.
신축 했데 저희집은 강아지랑 고양이랑 같이 키워서 시멘가루, 들 걱정 많이했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네요~ 감사해요 ! 다음번에 할때도 부탁드릴게요!
 
 전 깨끗하게 변신 시켜놓았네요!
서랍장과 수납장 안 선반 위  작업 후 젖은 걸레+마른 걸레로 여러 번 닦아내었네요
전 세대주분께서  안 하셨던 거 같아요 ㅜㅜ
바꿔놓으셔서 정말 찐 만족할 수밖에요.
이번호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려요. 
우선 언제 오지 일정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공사 기간동안 창틀도 오염되기 쉽상입니다.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진행해요.
구지입주청소는 우리가 눈으로 확인이 안될 뿐이지 쌓여있 쓰레기로 인한 잡균, 세균, 유해균 집안에 있네요.
여기도 은근히 고여 있었는데 그 덩어리 진 것들도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저희도 최선 다해  유지시켜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하겠네요.
그래서 곳곳에 지우기 어려운 과 냄새가 많았네요.


금세 사라져서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빼내어 작업 해요 보이시나요 쓰레기와 플라스틱 파이프 비닐 톱밥이 심해요 
오염물 걱정 없이 고객님 옷들 깔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렸네요
나중에 가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어떤 자재 사용했지, 구조 어떤지, 어떤 공간 오염도가 심한지, 공사 과  등도 체크해봅니다. 
숙련된 인원 또한 일선에 반드시 투입됩니다. 


내부 구조 알아도 새 것이 아닌이상 무조건 방문해요 새것일때 내부 모르면 무조건 방문해요
시간 잘지켜서 깔끔하게 진행해주셨고
수납장, 붙박이장, 환풍기,하수구, 창 등
다른분이 먼저 예약 하시면 예약이 어렵다보니 미리 예약 해주셔야 원하시 날짜에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구지입주청소는 처음엔 샤시 보호필름 제거시 추가금 발생할 수 있다고 하셨데 하 김에 서비스로 해주셨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고객님께서 흡족해하실 때까지 최선 다하고 있네요
구석구석 물때들과 함께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숨어있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