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입주청소 송정동 대화 아파트 이사 세라믹 탄성코트 업체

경기 광주입주청소 송정동 대화 아파트 이사 세라믹 탄성코트 업체


 반가워요
눈에 보이지 않는 곳 조그만 곳  하나하나 세심하게 닦았어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공연장 코로나소독, 행사장 코로나소독도 문제 없이 꼼꼼하고 확실하게 진행
세수할 맛 나겠죠?
궁금한거나 팁도 다 알려주시고 ㅠㅠ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사실 고객님께서 화장실이 많이 더럽다고 하셨는데 도착했 땐 못 느꼈지만 그 말씀이 무슨 말씀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러므로 인체에 해 끼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문제 없으니 전혀 걱정마세요
고객님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해 드리겨 최선
광주입주청소는 잘해주시네요


직장때문에 집에 없었는데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사진찍어서 보내주시고 잘 해주셨어요. 
결과는 만족입니다! 매니저같은 분이 현장에 나오셔서 하시는 분들 관리하고 
현장팀 직원분들은 모두 방역 교육 이수한 후  방역 진행하고 있어요.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 사용하는지 그리고 A/S는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깨끗해진 유리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입 모아 추천하는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것만 같았기에


거실 마루위에 먼지는 당연히 많았고 몰딩과 벽지에는 풀가루가 묻어있었어요.
창틀에 살포시 앉은 먼지들! 바깥으 여전히 눈이 내리고 쌓여있군요! 하얀지옥같네요!
 전부터 조금씩 준비하기 시작했는데 새집으로 들어가기 전 깨끗한 마음으로 새롭게
하부장 내부의 오염도 꽤 보이는 모습입니다.
주방 담당 팀원이 능숙하고 꼼꼼하게 자기 구역 완벽하게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하였으니 고객님께서 후 바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오래 지속되고 감기 등 여러 바이러스의 복제 속도도 빨라서 전파가 더욱 빠르게 일어날 수 있어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주셨어요.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코로나소독 예약하실 수 있도록 
광주입주청소는 얼룩이나 곳곳에 있는 오염된 공간들은 상당히 많았던 모습이었기 때문에 틈새 사이마다 가지고 있는 곰팡이까지 제거해 주셨어요.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의 상태가 많이 더러웠는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19는 감염된 사람의 호흡기 침방울 통해 전파되는 만큼
바닥  진행되고 나서 비로소 정말 새 집이 되었구나 라는 생각 하게 된답니다
 전문 업체는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 갖춘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어, 의 효율성과 완성도 높일 수 있어요.
늘상 자주가는 신축아파트보다는 조금더 신경이 쓰는듯(?)한 느낌이에요.
이런 경우에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분진이 일어납니다.


제가 예민한 건지 화장실에서 약간 비린내가
수납장, 붙박이장, 환풍기,하수구, 창 등
치워야 하고 손댈 곳이 많아서 셀프로 한다는 건
추운날 고생많으셨어요.~~^^
작업전 후 사진 보시다시피 어지러히 정리 안된 도배지등은 싹다 정리하고  진행하였어요.
​숨어 있는 먼지도 많았고 구석 구석 빼야 할 먼지들과 더러운 얼룩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대 대충이라는 단어는 저희와 어울리지 않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깨끗하게 한답니다.


 누구나 다할수 없어요.
​사장님께서는 하시면서
광주입주청소는 불평불만 없이 일 함께 해 주는 직원분들이 계셔 행복합니다.  
보일러 위에 쌓여 있는 먼지도   진행하였어요.
 끝내기 전 20분전쯤 연락주셔서 도착후 상태 확인했구요. 
크기때문에 많은 인력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레인지 후드도 탈거 후 하나하나 섬세하게 작업했어요.
이런 걸 처음에 제가 닦아 보려고 걸레로 닦아보고


급하게 예약했는데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중간중간 체크도 잘 해주시고 꼼꼼히 해주셔서 어머니  잘 마쳤네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주방칼집 역시 분해해서 닦아드리고 있는데 은근히 지저분한 곳이고 세균이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친절하시고 약속시간도 잘지킵니다 굿굿


이런 시트지는 또는 (테이프)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이 쉽지 않어요
깨끗해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참 닦기 쉽진 않죠??? 괜찮아요 저희가 대신해드릴게요~
여러 업체 알아보았는데 너무 싸고 비싼 업체 거르고 합리적인 금액의 업체로 결정하였어요.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방역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출입하는 공간이다보니 외부의 오염물이 그대로 계단에 유입이 되기 쉽고 쉽게 더럽기까지 합니다. 
처음엔 샤시 보호필름 제거시 추가금 발생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하는 김에 서비스로 해주셨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얼룩이나 오염은 없었지만 사진과 같이 분진이 많이 떨어져있었으며 모두 제거해주었어요
광주입주청소는 꼼꼼하게 여러 단계의  해주셨어요.


의 종류, 빈도, 장소 등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여 최적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집이나 사무실, 상업시설에서 깨끗한 환경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염도가 높았던 변기 트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여러 업체 알아보시다가  저희 블로그 보시고   의뢰해 주셨어요 
창틀 빌트인 수납장 화장실 등등 모두 잘해주셨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