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입주청소 원미동 이사 빈상가청소 절차안내 창고정리 업체

부천입주청소 원미동 이사 빈상가청소 절차안내 창고정리 업체
 
햇빛까지 잘 들어오니까 너무 잘 보이고요.
​기존 에 두,세배  해야합니다.
잘  되었는지 기본적인 바닥과 천장 벽은 먼지가 남아있지는 않는지와 같은 것들이 있어요.


각   복도와 현관 로비 쪽 방역 작업해주었어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함께 계획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어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 하던 집 하기가 훨씬 쉽지 않까 싶어요.
원래 이런 쪽도 하시냐고 질문드렸더니
그 푸드 과정 공유하도록 하겠어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걱정했던것보다는 상태가 나쁘지 않지요~? 
​한 번에 제대로 된 줄눈 만난다면 문제없겠지만 하자있고 퀄리티 떨어지는 줄눈 만난다면 가 즐거워지지는 않 것입니다
​이게 없던게 갑자기 생기는이유는 식당이나 옷 가방등에서 딸려들어온데요;;
부천입주청소는 대처하여 꼼꼼하고 매우 깨끗하게 해주셨어요 :) 매우 만족하고 다음에 또 맡길 예정이에요~
공동현관 번호 미리 못 알려드려서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텐데ㅠ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정말 만족스럽어요!


효율적으로 방역 도와드렸어요.
들어서는 곳으로 아직 한창 준비 중 이지만 조명과 벽의 마감제가 한껏 멋스러움 표현해 주고 있는 곳입니다.
눈으로는 깨끗해 보여도 손으로 만지면 오도돌 만져지는 기름 덩어리들
시작하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죠.
걸레로 닦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도배풀이 많이 남아있는 집은 시간과 노동력이 조금 더 들게됩니다.
코로나가 잠잠해 졌다고는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 등 으로 인한 감기 증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확진이 되고 있고 
아파트  진행 하였고 깨끗완벽하게 최상의 퀄리티  만들어 드렸어요 
시간 투자하여  하려면 많은 것들 생각하고 계획해야 합니다.


식기들이 들어가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써서 친환경약품으로 분진제거 및 소독 진행합니다.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진행합니다.
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리뷰 많은 걸로 견적받아 진행했어요!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만족합니다
 ​한 가족이 한 집에 살다보니 방에서 격리 하게되도,
부천입주청소는  하기 위하여 창틀용 전분 브러시, 헤라 사용하여 사이에 있는 오염까지 제거 합니다.


몰딩과 도배지가 만나는 곳 도배풀 최대한 닦아주세요
​군데군데 구석구석 관리 해주지 않으면 앞으로도 상황은 더 심각해질 것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는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어요.
또한 수험생들은 공부 하거나 앉아있거나 하며 신체활동이 다소 떨어져 
원룸 오피스텔이 작다고 우스워보이지만 있게 다 갖춰져 있기때문에 막상 해보면 후회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새 출발, 새로운 시작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개업이나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어요.
창틀과 유리도 깨끗하게 만들었어요
나중에 가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탈거하여 손이 닿지 않는 후드 안쪽까지 작은 솔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닦고
누락되지않게 꼼꼼하게 작업해야된답니다. 눈으로 대충 봤때는 깨끗해보일순있지만,,,
 천연세제와 너무 거칠 징 않은 수세미 사용하여 불리고, 닦아내면 주방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깨끗하게 닦아 주신 덕분에 전혀 티가 나지 않게
오래된 가스버너랑 양쪽 베란다 신경써달라고 말씀드려서 진짜 깨끗하게 됐어요
부천입주청소는 다음번 ,때는 꼭 업체에 의뢰하시는 고객님들 많이 보았어요~
스케줄이 꼬여 짐이 좀 들어가있었는데도  문제없이 잘 해주셨어요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주방.욕실.베란다(바닥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어요.


전화 상담 진행했었는데 굉장히 친절하게 잘 안내 해주셔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먼저 거실 창틀의 오염입니다.  매우 지저분한 모습이라는 말밖에는.
베란다 입니다. 바닥은 딱딱한 타일재질로 되어있었으며, 평수가 넓다보니 베란다도 넓은게 특징이였어요. 

그래서 곳곳에 지우기 어려운 얼룩과 냄새가 많았어요.

사람 각질뜯어먹고산다네요 우웩


구역별로 걸레 분리 사용 거실/주방/화장실/선반용/창틀용/바닥용 등
싱크대는 거의 새것같구요! 
중간에 집 들릴일이 있어 갔는데 쉬는거 없이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구석구석의 물때들과 함께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숨어있었어요.
지금 까지 몇번  경험 해봤는데 이번에 만난 업체가 쵝오입니다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결과가 제일 만족 스럽어요
부천입주청소는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 진행되던 곳이라 먼지와 분진이 굉장히 많은데요.
 오늘 오전에 긴급하게 고객님께의뢰가 들어왔었고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현장이었어요.
집전체 풀
손이 닿지 않는 공간들 까지 저희는 놓치지 않고 작업  진행하고 있으며 
꼼꼼하게! 제거 해드려야 의뢰인께서도 마음편히 퇴실까지 하실수있것같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