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입주청소 교방동 창원롯데캐슬프리미어 이사 욕실 줄눈시공 업체

 마산입주청소 교방동 창원롯데캐슬프리미어 이사 욕실 줄눈시공 업체
 

여러 업체 알아보았는데 너무 싸고 비싼 업체 거르고 합리적인 금액의 업체로 결정하였어요.
상담도 빨라서 좋고, 오신분들도 친절하고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했어요. 감사드립니다.
먼지와 쓰레기로 지저분합니다
세수할 맛 나겠죠?


또한 필기시험의 경우에도 좌석 거리두어 앉지만, 언제 코로나에 확진될지 모르기때문에 
그 이유는 일하는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 받았기 때문에  서비스의 디테일
몸살만 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약품 사용해서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많은 분들이 걱정된 하루 보내시고 계실 겁니다..
반복적 작업으로 하나하나 지울수 있는 건 최선 다해 지워봅니다


검증된 안심 소독제 사용하여 바이러스 완벽하게 소독해 드리고 있으니 쾌적한 실내 환경
이 부분만 참고 부탁드립니다.
먼지, 톱밥, 드러운 공사장 인부들의 흔적, 발자국
자~ 의뢰인께서 깨끗하게 짐 비워주셨고 
마산입주청소는 원래 도기의 밝고 깨끗한 흰색을 찾아주었어요
만약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저희 업체에 문의해보세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물기가 있 땐 깨끗해 보이다가 마르면 하얀 얼룩이 생깁니다.


그 공간에 맞춰서 특성에 맞춰 방역 진행하고 있어요.
출근중이었는데  전후 사진 꼼꼼히 보내주시고 진행해주셨어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1만 여건의 제공 서비스들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 사용합니다.
평수에 따라 투입되는 인원이 다 수 있어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때처럼 보였던 것들도 사장님의 손길이 닿으니까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빼내어 작업 합니다 보이시나요 쓰레기와 플라스틱 파이프 비닐 톱밥이 심합니다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수 있어요. 절대 아닙니다. 
화장실은 백시멘트가 많았어요.
이런 시트지는 또는 (테이프)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이 쉽지 않어요
그 푸드 과정 공유하도록 하겠어요.
마산입주청소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실력 있는 업체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후회없으실거예요
노력으로 할수있는 최대치 해놓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현장팀 직원분들은 모두 방역 교육 이수한 후  방역 진행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쌓여 있어서 계속 거슬리더라고요.
너무 심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는데요.
최선 다해 최고의 퀄리티  보장합니다
훨씬 깨끗하고 마음에 들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오래된 가스버너랑 양쪽 베란다 신경써달라고 말씀드려서 진짜 깨끗하게 됐어요
특히 때에는 공사먼지들이 방충망에 많이 끼어있어 꼼꼼히 브러쉬로 하지않으면 안되요~


사실 고객님께서 화장실이 많이 더럽다고 하셨는데 도착했 땐 못 느꼈지만 그 말씀이 무슨 말씀인지 알겠더라고요
새롭게 시작하는데 일 하려면 제대로 해줘야지,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거라고 생각 했구요~
그 외에도 집안 구조에 따라 달라지는 비용이 있지만, 위에 알려드린 3가지만 체크하셔도 실패 없이 안내 받으실 수가 있어요.
치워야 하고 손댈 곳이 많아서 셀프로 한다는 건


마산입주청소는 방역고민 해결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의 해결책 제시하는 철학 가지며 설립 되었어요.
각별히 분진과 공사오염도, 흙 먼지 제거에 중점 두고  진행했어요.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 진행상황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집에 못가보는 상황인데도 함께?있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
요즘에 저는 지인들에게 크게 할 일이 있으면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덕분에 보람 있는 하루여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미리 예약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한 점 참고
별 기대없이  완료 연락 받고,
전부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약간의 미세한
하고 할 힘이 없어서  처음 이용해봤는데 확실히 편하고 좋아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재질도 고급인지 떨어지긴 잘 떨어졌어요^^!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는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0%이상 만족합니다~!
​수납장 선반 밑에 숨어있던 먼지들.. 분리·탈거의 중요성입니다!
깨끗한 주방을 완성하기 위한 번거롭지만  꼭 지켜야 할 작업입니다
마산입주청소는 그러므로 인체에 해 끼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문제 없으니 전혀 걱정마세요
탈거하여 손이 닿지 않는 후드 안쪽까지 작은 솔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닦고


알파룸 한쪽벽면에 수족관 설치 하신다는데 멋질것같네요~
전등갓 탈거  탈거할수 있는 부분은 모두 탈거 하여 작업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믿고 맡길수 있어요
크대의 물때와 진득한 오염물들 모두 제거하며 후드 및 분리되는 선반은 모두 탈거해서 깨끗히 닦아놓았어요. 
 사진 전후 보고 정말 감동 받았어요.


전문 업체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어요 ~~
원래 이런 쪽도 하시냐고 질문드렸더니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는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는 견적이 생길 수가 있어요.
안방 . 로 구석 구석 먼지 빨아들여요.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업체이기도 하지만, 이 업체 자체가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끝내기 전 20분전쯤 연락주셔서 도착후 상태 확인했구요.


그런데 분진인 건지 아니면 먼지인 건지 뿌연 것들이
하면서 느낀 건데
 전문적인 약품과 장비, 그리고 소독 방역 관리사가 현장 방문해서 모든 곳 꼼꼼하게 점검 후에 완벽한 방역 진행합니다
마산입주청소는 눈이 많이내렸는데 늦지않게 방문하시고 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일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고 마무리 얼마나
리뷰가 늦어 직후 사진은 없지만


​항상 작업중인 전문팀이 작업 진행해드리고있답니다.
그냥 두게 되면 기름 찌든 때 냄새의 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해 주시는 게 좋어요.
다른 타업와 비교하시면 안되요. 디테일 자체도 다르고 전후가 확실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거든요.
예방할 수 있고 아직 우리 곁에 남아 있는 코로나도 예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